유니티 빌드후 휴대기기에서 테스트를 해보는데 화면반응이 느리게 보이는 프레임 저하가 일어난 느낌이 드시나요?그 해결방법을 여기서 알려드릴게요! 1. 유니티에서 FPS넣기 먼저 fps가 표기되는 코드를 씬에 추가해서 확인을 해보니,유니티에는 60~300 fps까지도 찍히는데, 빌드해서 휴대기기로 확인해보니 30fps 전후로만 고정되어 보이더라고요! 그래서 저는 빌드 씬에 fps 스크립트를 이렇게 넣었습니다(아래에 메모장 파일 첨부할게요)화면 하단 왼쪽에 까만색 텍스트로 표기한 코드에요 using UnityEngine; public class FPSDisplay : MonoBehaviour { private float deltaTime = 0.0f; void Update() { ..